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생활 전반/학교 생활

학교에서 코엑스 다녀왔어요~! (2019 ICT 미래인재 포럼)

동동매니저 2019. 5. 1. 23:02
오랜만에 학교 생활에 관한 글을 올려볼까 해요... ^^;;
저희가 지난주에 중간고사를 봤는데요,
시험 주 목요일에 ICT 미래인재 포럼 견학을 다녀왔어요~!
장소는 서울 코엑스였는데요,
견학을 위해서 목요일 시험을 전부 옮겼다는 점...
공교롭게도. 목요일에는 제가 듣고있는 교양 수업이 없어서,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어요 ^^

코엑스에 도착을 하고, 입장을 위해 명찰도 받았죠...

이 포럼에 순천향대 부스도 2개 있었는데요,
그 중 하나에서 가상현실 기기를 이용한 재활 훈련 체험도 해 보았죠 ^^

위 기계를 쓰니, 처음에는 움직이는 점이 보였는데요, 눈을 움직이면 기계 안의 카메라가 인식을 한다고 하네요 ^^
그리고 간단한 게임(?)이 있는데요, 움직이는 사과를 따라서 쳐다보면 된다고 하셨어요
(빨간색 : 제대로 보고 있는 경우, 초록색 : 그렇지 않은 경우)
저같은 경우 100점 만점에 80점대가 나왔는데요,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하셨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흥미로웠던 것은...
컴퓨터랑 오목을 뒀던 것이었는데요,
컴퓨터의 승률이 꽤 높아서 걱정도 됐죠... ㅠ.ㅠ
저도 한 번 도전!! 을 해 보았는데요... (결과는???)

(여기에서 제가 흰색이었어요...)
승부를 가리기에는 너무 애매해서... 무승부로 마무리 지었답니다....
그래도!! 사은품으로 미니 가습기를 얻었어요~! ^^

끝으로... 저의 관심을 끌었던 물건(?)을 보여드리고자 해요

(제대로 찍히지 않아서요... ㅠ.ㅠ 홀로그램같기도 하네요 ^^;;)

덕분에 즐거웠던 견학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