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포켓몬 GO

포켓몬 GO 복귀했어요~! (그 동안 획득한 포켓몬은?)

동동매니저 2019. 4. 30. 20:41
안녕하세요~!
제가 오랜만에 글을 을리게 되었어요...
요즘 시험기간이라서, 수업노트를 제대로 올리지 못한 점도 아쉽네요 ㅠ.ㅠ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포켓몬 GO를 했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들(?)도 있었어요 ^^
그 중에서, 알의 부화 거리가 절반으로 단축되는 이벤트도 있었지만,
공교롭게도 이벤트 마지막 날이었어요 ㅠ.ㅠ
그래도!! 이득은 있었어요 ^^

첫째!!
알에서 IV 100% 포켓몬이 나왔다는 점!!
(아래 사진에 나와있듯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저에게는 처음으로 100%가 나왔다는 것에 큰 의미를 갖고 있죠 ^^)
(몇Km이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둘째!!
필드 리서치 대발견 보상에서 루기아를 획득했다는 점!!
(알에서는 최대 20.0 Lv, 필드 리서치에서는 최대 15.0 Lv라는 차이점이 있어요)
(비록 100%는 아니지만... 90%를 넘겼고, 레벨도 높은 편은 아니지만... 꾸준히 강화를 하면 좋아지겠죠?)
(그것도 하이퍼볼로 어렵게 잡았어요...)


이 외에도 필자가 글을 쓰는 시점(4월 30일)으로 지구의 날 행사로,
땅 타입 포켓몬이 꽤 나왔죠...
처음에는 특히 디그다가 엄청 많이 나와서 이상했지만,
이유를 알고 나니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덕분에 디그다의 사탕도 꽤 모았다는 점...)

앞으로도 새로운 수확(?)이 있으면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네요 ^^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서도 좋은 포켓몬을 잡으시고,
건투(?)를 빌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