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생활 전반/학교 외 생활

첫 주말의 잡다한 이야기

동동매니저 2016. 3. 11. 20:14
드디어!!
학교 생활의 첫 주말이에요!!
물론, 제가 학교 생활로 인해서,
글 작성이 소홀했는데요,
(오늘이 개교기념일 이었지만...)
특히 주말을 이용해서
글을 올려보도록 노력할게요

특히, 목요일에 전국 연합 학력 평가(모의고사)를 치렀는데요,
제가 고등학교 2학년 이어서
4교시 탐구 영역에서
사회 탐구와 과학 탐구를 동시에 치를 수 없어요
(저의 경우에는 과탐을 치렀어요
저희 반에서 저 포함 2명뿐...)
또한 2교시 수학 영역에서
가/나 영역을 선택해서 봐요
(저희는 인문계여서 '나'형을 치렀어요)
(제가 원래 '가'형이 쉬운 문제인줄 알았는데, 그 것이 아니었네요...)

그리고
전 글에서도 언급 했듯이,
제가 만든 게임의 서버 이전 때문에
무척 바쁜데요,
최대한 빨리 이전해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네요...
(지금도 다운 후 오프라인 모드로 즐길 수 있어요)

P.S.
그리고,
제가 저희 학교에서
스마트폰 앱 제작 동아리를 만들려고 해요
하지만, 아직 이름을 정하지 못했어요
이 동아리에 예쁘고(?) 멋진(?) 이름을 지어주세요
(13일 22시 까지 댓글(비밀도 허용)로 부탁 드려요)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려고 했지만, 능력이 안되네요...)
제가 한 번 살펴본 후,
마음에 드는 이름이 없다면,
제가 임의로 정할 수도 있어요

당선작 주인공 에게는,
추후에라도 보답을 드릴게요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