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생활 전반/학교 외 생활

돈 벌기 참 힘드네요...

동동매니저 2016. 3. 5. 16:00
제가 블로그 생활을 하면서
adf.ly나 텐핑 등과 같은
수익성 사이트를 활용하여
돈을 벌 수 있겠지(?) 라는
생각을 하였어요

하지만,

아직 수익이 한 푼도 나지 않았어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이렇게 해서는 언제 돈을 벌지
너무나도 힘드네요...

그리고...

처음에도 언급 했지만,
제가 만든 안드로이드 개발자 포럼에도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요,
바로가기

제가 학생이어서
주말이나 쉬는 날이 아니면,
바로 확인이 힘들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만든 간단한 앱을 소개할까 해요

1. 터치 게임 (다운로드)
=> 화면을 열심히 터치해서 얻은 점수를 겨루는
아주(?) 간단한 게임

2. 무작위 키 생성기 (다운로드)
=> 문자 종류와 길이, 갯수를 입력하면,
무작위로 키 생성

3. Html 뷰어 (다운로드)
=>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소스를 보여주고,
미리보기도 보여주는 앱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