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생활 전반/블로그 관련

블로그 운영 및 백준 풀이로 후원금을 받으려고 해요...

동동매니저 2019. 1. 21. 17:37

제가 이번에 '자료 구조'를 배우게 되는데요,

내용이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ㅠ.ㅠ

혹시나 해서 백준 문제를 같이 풀어보면 도움이 되겠지... 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너~무 어려운 문제가 많았어요 ㅠ.ㅠ

(그래도 쉬운 문제 일부는 푼 것도 있지만요...)


그래서!! 제가 백준 사이트의 문제를 풀고 나서, 문제에 대한 후기 및 풀이를 올려보고자 해요!!

백준 사이트의 풀이는 유료지만, 여기에서는 무료로 공개하려고 생각중이에요!!

그리고, 제가 올려드린 풀이를 보고 나서, 새롭게 알게된 것이 있거나,

혹시나 틀린 내용이 있다면, 지적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백준 문제의 풀이를 보고 배우고 가시는 점이 있으시거나, 감동(?)을 받으셨다면,

혹은 저에게 힘을 드리고 싶으시다면...

저에게 후원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4년제 대학생이어서, 등록금도 만만치 않아요 ㅠ.ㅠ)

PayPal 후원을 붙여보려 했지만, 방법이 복잡해서 고민 끝에... 제 계좌번호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계좌번호]

카카오뱅크 3333-08-7188158 (예금주 : 임동우)


(후원금을 보내주신 분들께서는 비밀 댓글 남겨주세요... 언젠가는 저도 감사의 표현을 드리고 싶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배워서 좋은 직업을 갖고싶네요...

저에게 힘을 주시기를 바라면서...

그럼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


(이 글은 공지 글로 다시 작성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