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자작 앱 소개

'타자 게임' 정식 출시 안내

동동매니저 2018. 5. 20. 12:00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직접 만든 '타자 게임' 앱을 소개해 드린적 있는데요,

초기에는 베타로 올렸는데요,

이제는 정식으로 출시 할 때가 온것 같아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소개글바로가기]


2018년 05월 20일 17시로 예정 하고 있는데요,

제가 걱정이 되는 요소중 하나가,

'순위 보상' 인데요,

제가 열심히 고민을 하다가...

쿠폰 형식으로 지급 하기로 결정 했어요~!


아래에 자판별 순위 보상도 첨부 했으니 참고 하세요~!

(매주 일요일 15시 기준으로 정산되며,

15시 이후의 등록 건은 무효로 처리돼요 ㅠ.ㅠ)

위의 사진에도 있듯이 자판별 주간 사용자 수가 300명 미만일 경우,

전체 보상이 적어질 수 있어요 (ㅠ.ㅠ)

개발자인 저도 홍보에 나서야 할 것 같아요...


아무쪼록 재미있게 즐겨 주셨으면 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개발 하도록 할게요~!


[다운로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