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공지/일반 공지

학생들을 위한 안드로이드 개발자 카페 소개

동동매니저 2017. 12. 10. 16:34

제가 작년 이맘때에도 소개를 했는데요,

제가 직접 만든

'학생들을 위한 Android 개발자' 네이버 카페 예요

<바로 가기>


하지만...

제대로 홍보를 하지 못해서...

몇 달 전에 어떤 분께서 댓글로,


'혹시 운영 한하시는지...'


이에 대한 저의 답글은...


'제대로 홍보를 안 해서... 이렇게 됐네요...'


그리고 '힘내세요!!' 라는 답글을 받은 저는,

제대로!! 홍보를 하고자 마음을 먹었어요...


 그러나...


제가 지금 예비 대학생(고3)이고,

저의 주변 친구들 중, 앱 만들기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이 거의 없어서...

SNS 홍보는 좀 효과가 없을 것 같다고 생각 했어요...

그래서!! 큰 맘 먹고!!

여기에 제가 만든 카페를 홍보하려고 해요


저도 이제 곧 대학생이 되는데요,

사실, 제가 중학생 때 앱 만들기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어요

그리고, 이에 대한 저의 관심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해 보고 싶어서

카페를 만들게 되었어요


제가 전문가가 아닌, 학생이어서,

명확한 답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바로 가기 링크는 위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