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생활 전반/블로그 관련

블로그 유입에 이상한 로그?!

동동매니저 2017. 1. 24. 15:21

제가 블로그 관리를 하면서

최근에 이상한 점을 발견 했어요 ㅠ.ㅠ

바로, 이상한 사이트가 유입 로그에 자주 나온다는 점...

대부분이 해외 야X 사이트도 있었어요...

(여기에서 빨간색 박스 부분이 이상한 로그...)

게다가 yandex.ru/...라는 사이트에서

지금까지 꽤 많은 유입 수가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러시아 짜증나요!! 대체 뭔지...)

그리고 최근에,

유튜브 리퍼러가 연달아서 있었어요

제가 조회를 해봤더니,

그X의 러시아어...

게다가 토렌트 관련 영상이었어요


그런가 하면, 방문자 수 집계도 언제는 하루에 40~50대까지...

구글 애널리틱스에는 아무리 많아도 하루에 10명쯤??


아무리 보아도 이상하게 느껴지는데요...

어제 이에 관해서 구글 검색을 해 본 결과,

저만 그런게 아니었나봐요...


저도 그것 때문에 며칠동안 약한(?) 스트레스를 받았었어요

앞으로의 걱정도 되고...

언제쯤 개선(?)이 될지 막막하기도 하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이러한 현상이 덜 일어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