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프로그래밍/Android

직접 만든 안드로이드 개발자 공간 소개

동동매니저 2016. 12. 24. 14:23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

블로그 관리가 너~무 부족했던 점

저도 부담스럽네요...


제가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래서!!

제가 Google Groups 포럼과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려고 해요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제가 학생이어서(전문가가 아니어서),

완벽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도!!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답변을 해보도록 노력할게요~!


<Google Groups 포럼 링크>

<네이버 카페 - 안드로이드 학생 개발자 링크>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