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생활 전반/학교 외 생활

어젯 밤에 텐핑 소문을 퍼뜨리고 나서...

동동매니저 2016. 7. 13. 18:00
안녕하세요 *^^*
제가 어젯 밤에 페이스북으로
친구들에게 텐핑 소문을 퍼뜨렸어요
그리고 잠시 후...
저의 페이스북 알림이 쏟아졌어요
물론 소문을 퍼뜨리면서,
제가 만든 스도쿠 푸는 앱도
링크 했어요
그 결과...
약 120원을 벌었어요...

소문내고 현금포인트, 텐핑 이렇게 써보세요
http://goo.gl/aZ71Tc
소문내고 현금포인트를 받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팔로팔로미~

그러자 어떤 친구는,
'얼마 벌었어??'
라고 묻는 친구도 있었고,
또 다른 친구는,
'같이 한 번 해보자'
라는 친구도 있었어요
저도 언젠가는,
열심히 활동해서,
많은 돈을 벌어보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저번에도 언급 했는데요,
만약 텐핑에 가입을 하신다면,
추천인 정보에
poikpoik2614@naver.com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