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새내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생활하겠습니다~!

프로그래밍/Baekjoon Online Judge

BOJ 문제의 난이도를 알려주는 사이트 'solved.ac'

동동매니저 2019. 10. 3. 17:40
제가 오랜만에 BOJ 문제를 풀던 도중,
solved.ac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문제 별 대략적인 난이도를 알려주고, 이에 대한 Tier를 알려주는 사이트인데요,
가입을 하려고 하니... 저희 학교가 목록에 없어서 사이트 홍보(?)를 하고자 이 글을 써요... ㅠ.ㅠ
(참고로 순천향대입니다...)
물론, 제가 문제를 많이 풀어서 Tier를 올리면 가입을 할 수 있겠죠...
(여기에서는 편의상 Tier를 등급으로 표현합니다.)
등급은 Bronze, Silver, Gold, Platinum, Diamond, Ruby로 나뉘고,
같은 등급이라도 V(5)급~I(1)급으로 세분화 되어서 나오고 있어요
(총 30개의 등급이 있겠죠?)
물론, 제가 Platinum V 등급을 달성한다면, 바로 가입을 할 수도 있겠지만...
아직 Gold V 등급 달성도 하지 못한 상황이라서... ㅠ.ㅠ
(물론, 제가 자체적으로 계산한 결과입니다.)
여기에 각 등급 별 EXP가 있는데요,
저는 지금 Platinum V 등급 달성에 필요한 EXP의 15%도 채우지 못했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저희 학교가 목록에 올라가도록 도와주세요... ㅠ.ㅠ
(저희 학교에서 최소 5명 이상 사이트 운영자에게 가입 의사를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